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오늘의 공감

싱어게인2 이선희 심사평 공감글

by 미주아방 2021. 12. 20.
728x90
반응형

싱어게인2 이선희

 

"사실 내가 멈추지 않는 한 실패는 없어요.

내가 계속해서 밟고 있다면

놓지 않는 그 순간까지

계속 가고 있는 과정이거든요.

목표하는 선에 닿을 때까지

놓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선희-

 

유튜브 "싱어게인2" 클립을 보다가

43호 가수인 김현성님에게

이선희 님이 해준 심사평입니다.

 

비슷한 말들이 많이 있죠

"내가 포기하지 않는다면

실패는 성공의 과정이지 결과가 아니다"

이런 말도 있습니다.

 

요즘 부쩍이나 이런 말들이

공감이 많이 됩니다.

 

반응형

 

제가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을 시도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기 때문에

이런 말들이 공감이 되는 것인지

 

아니면 지금 현재가

코로나 4차 산업혁명과 같은

세계적인 이슈로 불안정한

상황 때문에 그런 것인지

 

아무튼 불안정한 상황으로 귀결이 되네요.

 

이직을 시도하고 있어 불안정하고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하기에 불안정하고

 

"포기하지 않는다."

"계속 밟고 있는다."는 것은

계속해서 노력한다. 앞으로 나간다는

의미겠죠?

 

제 인생도 새로운 것을 배우고

더 나아지려고 노력을 하면

아직은 실패를 한 것이 아닌 거겠죠?

 

여러분도 무엇인가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지금 노력을 하고

있다면 그것을 위해 몇 번의 실패를

이겨낸다면 그 실패는 

나중에 목표를 성취했을 때

좋은 이야깃거리가 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도 저도

훗날 이야깃거리 혹은 안주거리를

만들기 위해서라도 몇 번 실패를 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밟아나가도록 합시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